10일간의 외계 문명(태국, 방콕, 아유타야, 파타야)3일차 오후

10일간의 외계 문명(태국, 방콕)

2018.12.26

안녕하세요 태양이 들다입니다.

여행에 대해서 세번째 포스팅을 하게 됬군요

태국에서 20191224~20190102에

 혼자 떠나는 자유 여행에 대해서 

글을 올려 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3일차 오후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해당 내용이 많아서...2편으로 구성했다는점 양해를...

1일차 : https://mrskytop.tistory.com/24

2일차 : https://mrskytop.tistory.com/25

3일차(오전) : https://mrskytop.tistory.com/26


3일차도 무난하지 않았으며, 글 끝자락 부분에 

재밌는 썰과 주의사항 및

조그만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일차 시작합니다!!


오전에 마하 탓 사원을 나오자마자 옆에 

왓 녹 사원이 있었는데,

사실 사원은 한번만 가도 얘기하는 사람이 있고, 

일종의 개인적 취향같다.

입장료가 들지만, 그래도 가야될거 같은 마음에...


왓 녹 사원에 들어왔다.


미국인이 찍어달라고 해서, 한장 컷! 나도 찍었지!!


아까하고는 새로운 모습이다.


저기서 일본 대학생 다쿠치라고 만났는데...


법을 공부한다는데 2달동안 여행을 한다고 

ㅎㄷㄷ 대단하다.

잠깐이었지만 좋은 인연이 되었다


목이 잘린 부처는 자주 볼수 있다.


마음이... 먼가... 부처가 마치...


부처가 아니라 역사속 침략을... 대변해 주는 것 같았다.


열심히 행아웃해보고...


타쿠치가 찍어주는 한방!


숙소에 도착하니, 우리 이쁜 매니저께서 

맛집을 데려다 주셨는데...

역시 이쁜사람은 마음도 착하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가격이 너무 싸다.


콜라까지 해서 100바트도 안나오는 이가격...

일단 먹어보자..하....

여기서 살고싶다.


황금 장소이다. 강추하니 아유타야 간다면 필시...


가게 홍보를... 아유타야에 온다면 두번가라

아니다 3번가도 된다. 맛있게 밥을 먹고...

아유타야를 떠날떄가 됬다. 

사실 아유타야에서는 택시가 안잡힌다.

미리 전에 확인해보자!


방콕 숙소에 도착하자 마자 짜뚜짝 시장을 가었다.

오토바이 타고 내리자마. 한개에 10바트...


재질은 책임 안진다. 싸서 샀다. 

짜뚜짝 시장을 왔지만...

짜뚜작 시장은 1940년대부터 된 시장인데...

평일에는 열지 않는다는 것을 깜빡하고...

변수가 생겼다.


하지만 익숙하듯, 딸랏 롯파이 랏차다 야시장으로 

다시 장소를 옮기었다.

사실 변수가... 생길까봐 

항시 플랜B는 만들었다는게...


지하철을 타보자!


딸랏 야시장이 그렇게 이쁘다는것 듣고...

가는 방법은 검색을 해보면 알수 있다. 

생각보다 쉽게 갈수 있다.

선셋도 볼수 있다는데...나는 너무 늦었다.


시장의 야경이란...인간도 이렇지 않을까?


사람이 너무 많다. 지갑을 주의하자!


두번먹으라는 사람들의 얘기를..


470바트... 약은 적었으나 맛있었다.

그리고 맥주랑 같이 먹도록 하자... 아쉽다


우리나라처럼 사주를 봐주는 곳이...

그리고 숙소로 다시...내일을 위해


3일차는 업로드할 양이 방대하기에 오전, 

오후로 나누어 보았습니다!

4일차에서 뵈시쥬!


10일간의 외계 문명(태국, 방콕, 파타야)3일차 오후

10일간의 외계 문명(태국, 방콕, 파타야)3일차 오후


주의사항


1. 사원은 개인적 취향

사원은 개인적 취향이니, 입장료가 

100바트 밖에 안하지만 

좋아한다면 많은 곳을 방문해 보자


2. 아유타야에서 방콕으로 오는 길은 험난하니

매니저에게 하루전날 미리 얘기해서 

교통수단을 준비하자

단체관광에서 딱 10분 보고 가는 곳이 있는데...

어디까지나 방문이 아니라 여행이다..


3. 플랜 B를 항시 만들어 놓아라

짜뚜짝 시장이 시간은 

수/목은 오전7시부터 오후6시,

 금요일은 저녘6시부터 12시(도매)

토요일은 아침 9시부터 오후6시

나는 수요일이어서... 가게가 closed되서

 딸랏 야시장 갔었다.

플랜 B를 만들어 놓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